울산대학교 | 인문대학
본문바로가기
ender

SNS Share

학생활동
커뮤니티
취업게시판

취업게시판

<취업>|<취업_재안내>2015학년도 MOS Master 자격 취득과정2차(잔여10석) 신청 안내
작성자 이** 작성일 2015-04-23 조회수 676
「2015학년도 MOS Master 자격 취득과정」 2차과정 신청 안내

  취업지원팀에서는 본 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「2015학년도 MOS Master 자격 취득과정」 2차 과정을 개설하오니,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1. MOS(Microsoft Office Specialist) 소개
가. Microsoft가 인증하는 국제공인 Office 자격증
나. 100% 실기문제와 Office 각 프로그램의 편리한 기능을 모두 점검
다. 국내 200여개 기업에서 신입사원 채용 및 직원평가로 활용 중
라. 총 4개의 자격증을 획득하면 Master 자격 부여

2. MOS Master 취득과정 2 일정
- 2015학년도부터 MS Office 2010버전으로 개설함.
 
차수 교육기간 과목명 시험일
1차 04.27(월)∼05.01(금) 18:00~21:00
(3시간)
Powerpoint Core 35명 매주 금요일
교육 후 실시
(약 60분간)
05.11(월)∼05.15(금) Excel Expert
05.18(월)∼05.22(금) Word Expert
05.26(월)~05.29(금) Access Core
교육 장소 학생회관 3층 전산교육실 (22-401호)

Master 과정(4과목 수강)으로 접수함. (과목별 신청 불가)
수시작은 일반적으로 교육시작 1~2주전(첨부파일 “2015학년도 MOS 교육일정참조)


3. MOS Master 자격 취득과정 접수방법
 
교육대상 인원 대학 재학생 / 차수별 35
*졸업생 대학원생 불가*
수강료(교재비 별도) 총 280,000원(학생부담 240,000, 학교지원 40,000원)
접수기간 04.06(월) 00:00부터, 선착순 접수(결제완료 순으로 접수됨)
접수방법 지정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
- MOS 온라인 접수 매뉴얼(첨부파일) 참조
- 교재는 교육 첫날 구입(필수 구입, 과목당 12,000원)
- 결석 2 이상 시험자격 박탈 차후 교육 제외
(지각 2회는 결석 1회로 처리)
과정 접수 분반 이동 취소, 환불 불가
※ 시험일 규정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) 필수 지참
※ 시험 시작 이후는 입실 불가이므로, 시험 10분 전 입실 완료
 
4. MOS 자격취득과정 접수사이트주소:
(아래글자클릭)

접수사이트바로가기

5. : 취업창업지원팀(259-1321)

과정 접수 취소 환불은 절대 불가이므로, 본인의 일정 의지를 재확인한 신청 바랍니다.
 
역 량 개 발 지 원 처 장